이메일 마케팅에 접근하는 창의적인 방법

2020. 7. 20. 14:36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에 접근하는 창의적인 방법



인터넷 사업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매출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싶어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알려진 마케팅 전략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불쾌한 "지금 사세요!" 접근법으로 가입자들을 짜증나게 하지 마십시오.


" 다가오다.


이런 종류의 접근법은 너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당신의 이메일에 스팸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량을 늘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이든 사도록 격려하기 전에 그들과 견고하고 전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당신은 당신의 모든 뉴스레터와 이메일이 완벽한 편지인지 확인해야 한다.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먼저 자신에게 전송하여 테스트하십시오.


이 방법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메일의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A/B 테스트를 통해 피사체 라인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제목이 더 높은 공개율을 얻는지 그리고 어떤 제목이 가입자의 받은 편지함에서 그냥 무시되었는지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할 때,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어디서 무엇을 읽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전자 메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개인들의 대규모 그룹에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ISP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어떤 고객들은 심지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지 않기로 결정할 정도로 짜증이 날 수도 있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데 실패하지 말고 텍스트에 너무 깊이 묻혀서 찾을 수 없도록 하십시오.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비용 효율적이며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접근법을 당신의 회사에 활용하고 있지 않다면, 기다리지 마라.


여기에 제공되는 팁을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